당대표대회 대표들을 맞이하고있는 길림성당위 상무위원, 부성장,연변주당위 서기인 장엄
26일 오전 아홉시반부터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1차 당대회에 출석하게 되는 대표들이 륙속 연길 백산호텔에 도착했다.
길림성당위 상무위원,부성장,연변주당위 서기인 장엄이 대표단 성원들을 맞이했다.
여러 대표단 대표들은 륙속 각 대표단소집인회의, 각 대표단 제 1차회의에 각 대표단 단장들은 대표단단장회의에 참석하게 되는 한편 오후 12시 30분에는 조직회의를 추가소집한다.
오후 1시부터 소집되는 대표단 제1차회의에서는 대표들이 출석해 회의의정(초안)과 대회주석단과 비서장명단을 온양하며 오후 1시 40분부터 소집되는 대표단 단장회의에서는 대효단 정, 부 단장 결과를 청취, 주석단성원, 비서장, 대표자격심사위원회 위원 건의 명단 및 대회의정(초안) 토론정황을 청취하게 된다.
오후 3시부터 소집되는 대회 예비회의에서는 환기기률교육편을 감상, 대회의정(초안)을 표결하고 대회주석단과 비서장, 대표자격심사위원회 명단을 통과하게 된다.
오후 5시 20분부터 대표단자격심사위원회 회의를 소집하고 저녁 7시부터는 주석단 제1차회의를 소집하여 대회주석단 상무위원회와 대회 집행주석명단, 대회 부비서장명단을 통과하며 대표단 심사명단을 통과하게 된다.
연변조선족자치주 제11차당대회는 27 일 오전 8시 30분에 연길 아리랑극장에서 정식으로 개막된다.
길림신문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