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들 "만명기업경영인 금융지식강좌" 통해 새로운 정책에 대한 리해 깊이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회장 한걸) 회원들은 6월 23일 오전, 연변기업련합회 및 중국인민은행 연변중심지행의 공동주최로 연변농업은행 5층에서 열린 "만명기업경영인 금융지식강좌"를 온오프라인틀 통해 경청했다.
이번 강좌는 기업의 어려움을 한층 해결해주고 기업경영인들의 자질을 향상시키며 중소령세기업의 빠른 발전을 위한 금융봉사를 더 잘 추진하기 위한데 있다.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에서는 더 많은 기업인들이 강좌를 경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회 췬에 수차 공지를 올리고 큐알코드를 스캔하도록 안내했다.
강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부하여 진행,연변기업련합회 및 연변인민은행 관계자 연설, 금융시스템에서 출범한 새로운 정책에 대한 설명, 금융상품 소개, 은행과 기업간의 교류 등 내용으로 이어졌다.
특히 현장과 온라인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새로운 형식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특혜상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교류를 이끌어냈으며 기업인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값진 시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 한걸 회장은 "최근년 기업이 많이 휘청이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볼 때 이번 강좌는 설중송탄이 아닐 수 없다."며 "기업과 은행간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우리 기업들이 한시라도 빨리 융자난에서 해탈되여 온당하게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변조선족기업가협회에서는 특히 코로나시기 기업을 지켜주는 울타리가 되기 위해 다방면으로 뛰고 있다. 이를테면 새로운 정책 공유는 물론 4월부터 새로 입회한 10여개의 회원사 탐방, 기업과 기업간의 매칭,기업과 상품에 대한 홍보 등 기업살리기에 분주하다.
글 문야, 사진 김영란
연길시융합매체중심/조글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