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넷 조문판: 연변주 제14기 인민대표대회 제5차 회의가 2016년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1월 11일 오전, 연변주 인대대표들은 륙속 백산호텔에 도착해 회의자료들을 받아갔다. 연변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 기개기, 비서장 림철호 및 관련 지도자들이 1층 홀에서 손님을 맞이했다.
생화도 없고 풍선도 없는 올해 대회 출석체크책상은 간단하고 소박한 풍격을 유지했다. 근무인원들은 아침 일찍 자료들을 준비해서 가지런히 책상에 올려놓았다. 기자는 현장에서 몇명의 대표들을 취재했는데 그들은 모두 회의기간에 대표 직책을 잘 리행하여 민생열점, 정책법규, 생태건설 등 내용을 틀어쥐고 자신의 의견과 건의를 의안의 형식으로 제출할것이라고 표시했다. 인대 대표 림송숙은 사회구역의 근무인원으로서 백성들의 의식주행을 아주 관심하고있다면서 이번 대회에서도 자식을 잃은 로인들을 어떻게 더욱 잘 관심하고 보살피며 옛도시구역 관리사업 등 문제를 잘 해결할것인가에 대한 의견을 제출할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는 “13.5” 계획 시작의 해이다. 대표들은 연변주 인민들의 부탁과 믿음을 안고 이번 대회에 참석한다. 회의기간 그들은 신성한 사명을 리행하고 “13.5” 계획을 틀어쥐고 연변의 발전을 위해 웅대한 청사진을 작성할것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