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연길시 비공유제분야 2017년도 사업총화 표창대회가 연변대학 구락부에서 있었다.
대회에서는 선진 표창 및 전형 수립을 통하여 비공유제분야 각 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군중을 동원 격려, 나아가 연길시 경제사회의 전면 쾌속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추진하기 위하여 비공유제분야에서 용솟음쳐나온 선진기층당조직,우수기업출자인(优秀红领企业出资人), 우수사회조직책임자, 우수당무사업자, 우수공산당원을 집중 표창하였다.
이날 표창대회에서 연길백화청사주식유한회사 당위 등 30개 기층당조직이 ‘선진기층당조직’ 칭호를, 왕홍군 등 10명 기업가가 ‘우수기업출자인’(사회조직책임자) 칭호를, 최수은 등 20명이 ‘우수당무사업자’ 칭호를, 김정옥 등 30명이 ‘우수공산당원’ 칭호를 수여받았다.
대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는 연길시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박성철
연길시당위 상무위원이며 조직부 부장인 박성철은 대회에서 전 시 비공유제분야 각 급 당조직과 광대한 당원간부들의 지난 1년간의 성과를 긍정하고 나서 새 시기 비공유제분야 당건설 사업에서 “당조직건설 력도를 확대하고 우수인재 선발에 치중하며 감독지도를 강화하고 투입력도를 증가하여 새로운 돌파를 실현”할 데 관한 몇가지 의견을 교류하였다.
한편, 사업총화 표창대회에 이어 각 비공유제분야 당지부에서 자체로 마련한 다채로운 새해맞이 문예공연이 펼쳐졌다.
건공가두 각 비공유제기업 당지부 공연
교육국 민간유치원 당지부 공연
공원가두 아리랑예술단 당지부 공연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