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된후 친절하게 악수를 나누는 파음조로주임(우)과 장초량성장.
10월 29일, 길림성 제12기 인민대표대회 제3차 회의가 장춘에서 성대히 소집되였다. 전체 대표들의 선거를 통해 파음조로가 길림성 제12기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당선되고 장초량이 길림성 성장으로 당선되였다.
성당위 서기이며 새로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당선된 파음조로는 연설에서 대회는 나를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으로 선거했는데 나는 여러 대표와 전 성 인민들의 신임에 충심으로 되는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파음조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회는 장초량동지를 길림성 성장으로 선거했는데 이는 성당위, 성정부사업에 대한 지지이고 신임이다. 장초량성장은 꼭 대중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정부인원들을 이끌고 법에 따라 정부사무를 보고 본직에 충실하며 봉사형정부, 효능형정부, 법치정부, 청렴정부 건설을 가속화하며 정부의 여러가지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끊임없이 개척하고 길림성의 전면진흥발전을 추진하리라 믿는다.
새로 당선된 성장 장초량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면 길림의 발전은 새로운 력사기점에 처해있다. 나는 꼭 파음조로서기를 위수로 하는 성당위의 확고부동한 지도하에 전 성 인민들에게 긴밀히 의거해 온당하게 그리고 실질적으로 길림의 전면진흥과 부민강성을 착실히 추진해나갈것이다.
첫째, 리상신념을 견정히 할것이다. 습근평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관철하고 18차 당대회와 18기 3차 전원회의, 4차 전원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할것이다.
둘째, 성당위의 결책포치와 파음조로서기의 연설요구를 확고부동하게 관철할하고 력대 성정부 지도부의 훌륭한 사유, 전통, 작풍을 이어받아 성정부 지도자들을 이끌고 힘을 모아 개척하고 진취함으로써 성 10차 당대회에서 확정한 목표를 힘써 실현할것이다.
셋째, 성인대의 법률감독과 사업감독 그리고 성정협의 민주감독을 자각적으로 접수하고 인대대표와 정협위원들의 의견과 건의를 충분히 받아들여 의법행정하고 공정히 사무를 보며 정부직능을 전면 수행할것이다.
넷째, 중앙의 “8가지 규정”을 엄하게 집행하여 써비스정부, 효률정부, 법제정부, 청렴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군중들과 긴밀히 련계하며 온 힘을 다해 군중들을 위해 실제적이고 좋은 일을 할것이다.
다섯째, “3엄3실(三厳三実)” 요구를 참담게 실천하여 엄격한 표준으로, 엄한 조치로, 엄한 규률로 직책을 참답게 수행하여 당의 규률과 정치규률을 솔선적으로 집행하는 모범이 될것이다.
성인대 대표이며 연변대신해외교류유한회사 리사장인 조춘자가 투표하는 장면.
대회 주석단 한 장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