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정부 당조 확대회의가 오늘 주 정무중심에서 있었습니다. 회의에서 주장 리경호가 새로운 한기 지도부에 금후 한시기 경제건설과 민생개선, 정부건설 사업을 포치했습니다.
리경호는 새로운 한기 정부는 사업 련속성과 창의성을 견지하면서 경제건설과 민생개선 두가지 주선을 틀어쥐라고 강조했습니다.
리경호는 경제쾌속발전을 추진하는것을 선차적인 임무로 간주해야 한다면서 지역, 자원, 환경, 정책우세를 활용해 투자유치와 자원의 심층개발에 힘쓰고 록색발전과 저탄소발전을 다그치라고 요구했습니다.
민생개선에 관해 리경호는 군중이 만족하는 교육을 꾸리고 군중이 시름 놓고 병보이고 약을 구매하게 하며 사회보장체계를 일층 완벽화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리경호는 후대에 관계되는 생태환경건설을 중시하고 민족단결과 사회치안환경정화에 힘쓰라고 말했습니다.
리경호는 전주 각급 지도간부는 18차 당대회정신을 지도로 학습을 꾸준히 하고 선행선시범하면서 각항 발전을 가속화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리경호는 책임형, 봉사형, 법치형, 렴결형 정부건설과 단결협력, 교류소통에 큰 힘을 들이고 능률있고 효과성있는 조사연구를 하며 회의는 간단하면서 질 있게 하라고 강조했습니다.
리경호는 지도간부는 렴결자률해야 하며 근검절약을 제창하고 주동적으로 사회각계 감독을 받으라고 지적했습니다.
연변인터넷방송 윤승길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