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블로그문서카테고리
나의카테고리 : 협회활동
흑토경제와 연변조선족경제 련결된다
흑룡강성조선족상공회와 조글로연길CEO클럽사이의 교류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면서 흑룡강성의 조선족경제와 연변지역 조선족경제인들 사이의 교류가 활발해 질 전망이다.
1월 29일 흑룡강성 조선족상공회와 조글로 연길CEO클럽은 흑룡강성 할빈조선족상공회 회의실에서 제휴식을 갖고 자매관계를 정식 수립했다.
제휴식에는 흑룡강성 조선족상공회 배일환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조글로연길CEO클럽의 박준덕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계약서에 서명하고 기념패를 교환했다.
량 협회는 앞으로 흑룡강조선족경제인과 연변경제인들사이의 교류를 활발히 하기 위한 정보교류, 인적, 물적, 자금교류를 진행하며 량 지역사이의 민족경제 투자유치를 권장하며 상호투자시 편의를 제공하고 쌍방이 벌리는 각종 경제이벤트에 조직적으로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또한 량협회는 조직건설, 일상사업 및 각항 프로젝트추진에 있어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하며 제때로 되는 홍보와 교류를 위하여 조글로에서 운영하는 "CEO비즈센터"(http://www.zoglo.net/news_2007/forum_ceo01.php) 사이트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조글로는 현재 흑룡강조선족상공회뿐만 아니라 각 지역 조선족경제인 조직사이의 네트워크와 정보교류에 편의를 제공하고자 현재 "CEO비즈센터"사이트를 대폭 개편하여 "조선족경제국제네트워크"사이트로 격상시키는 작업에 착수한 상태이다.
흑룡강성 조선족상공회와의 조글로연길CEO클럽의 자매관계 건립과 량 협회의 네트워크사이트 선두입주로 하여 이러한 조선족경제네트워크사업이 실질적인 조작단계로 진입한것이 가시적으로 나타나게 되였다.
조글로미디어 김성림 기자
사진 방호범 기자
--------------------------------------------------------
조글로측 참가자
박준덕 조글로 연변CEO클럽 회장
서군선 조글로 연변CEO클럽 상무이사
심춘화 조글로 연변CEO클럽 사무국장
김삼 조글로 연변CEO클럽 감사 (조글로 대표)
방호범 조글로미디어 사진기자
흑룡강성 조선족상공인협회측 참가자
배일환 회장(할빈 록환자동차용연료유한회사 동사장)
서문성 상무부회장(할빈 빙성포도원 대표, 할빈빙성급수배수설비유한회사 총경리)
림동 부회장(할빈 신세기식품유한회사 동사장)
안옥연 부회장(흑룡강룡암기초공정유한회사 동사장)
천재수 부회장(할빈대천채색기와유한회사, 화남 내마모성용접봉공장 총경리)
김광서 부회장(할빈 루이선복장유한회사 총경리)
최계철 비서장(흑룡강신문사 경제부 부장)
장영철(할빈고려회관 관장 )
김철진 부비서장(흑룡강신문사 주임기자)
흑룡강신문사 광고부 정금철 부장
흑룡강신문사 촬영기자 리대무
문금철(상공회 회원)
조글로 사무국 정리
파일 [ 10 ]
전체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