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기업활동 ]
지난 8 월 21 일, 연길공원 환경미화에 나선 황관혼례청의 직원들이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이날 중공연변주위인테넷정보판공실,연변주인터넷정보쎈터에서 주최하고 길림넷 ( 중국길림넷 ) 연변역에서 주관,왕청현당위 선전부, 안도현당위 선전부의 협조하에 2020년 “ V 연변관광 • 정채로운 발견 ”성내외 매체 연변방문 취재단이 연길시에서 전국문명도시건설에 관한 취재를 진행하였다.
“V 연변관광 • 정채로운 발견 ”취재단의 취재를 받고 있는 연길황관혼례청 박경화 총경리(왼쪽 첫사람).
연길시인민공원정문앞 광장,이날 연길시공원가두당사업위원회 서기 김미화는 “V 연변관광 • 정채로운 발견 취재단”에 공원가두가 근년래 사회구역에서 여러가지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전국문명도시건설에서 실제행동으로 사회구역의 주민들과 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정황을 소개하였다.
거리에서 연길-전국문명도시건설에 대해 선전하고 있는 연길시공원가두 책임자들과 지원자들.
이와 함께 공원가두 구역에 위치한 연길황관혼례청 총경리 박경화는 연길-전국문명도시를 건설하는 가운데서 연길황관혼례청이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 교통경찰, 환경위생 로동자, 의무일군 등 일선 사업일군들을 위문한 외 종업원들을 조직하여 공원거리 문명 권유, 모아산 환경정비 등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한 사적을 취재단에 소개하였다.
취재팀 성원들은 연길시에서 전국문명도시건설에 관해 취재하면서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거리, 사회구역에서 이웃 사이가 화목하고 밝은 우애로 넘치는 풍토와 인정, 자원봉사자들의 문명모습을 렌즈에 담았다.
취재 활동에서 취재단 성원들은 사진 , 영상으로 생태가 쾌적하고 문명하고 생활이 부유한 아름다운 도시와 농촌의 화폭을 기록하면서 연변의 발전성과를 몸소 체험하였다.
종합
파일 [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