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류형의 례식장을 선호합니까?
<황관웨딩홀> 새롭게 탄생, 모던한 분위기에 가성비까지
<황관>, 설레임 속에서 다가오는 사랑의 테마
인간을 위한 례식장, 행복의 이미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 연출
결혼이라는 것은 인생의 전환점이기도 하고 제2의 인생이기도 합니다. 그러한만큼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설레임으로 가득한 결혼식을 치르 길 원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류형의 례식장을 선호합니까?
아마도
례식비용이 적게 들면서도
교통이 편리하고, 일정한
규모를 갖춘, 세련되고 현대적인
분위기가 다분하며
서비스가 좋은 례식장을 선호하겠죠?
영상 1
그런데 말입니다. 이런 조건들을 두루두루 갖춘 례식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는게 현실입니다. 분위기가 좋으면 가격이 어마어마 할거고… …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례식장을 찾아 떠났습니다.
300만원을 투자해 새롭게 탄생한 연길 천지광장 7층에 자리잡고 있는
황관웨딩홀(皇冠婚礼大酒店,이하 황관)입니다.
40대 젊은 리더(대표 조춘학)의 리념과 꿈이 그려져 있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즉 단순의미의 디자인이 아닌, 인간의 감성적 측면을 고려하여 신랑,신부의 동선의 흐름 등을 인간공학적측면에서 검토한 인간을 위한 레식장이라는겁니다.
4200평방메터의 규모를 자랑하는 <황관>은
한식의 미를 돋보이면서
세련미에 현대적인 미를 가미했고 홀(80명으로부터 500명 수용 가능)마다 특색이 있으며 무게감 있는 색체에 화려한 조명이 어우러져
행복의 이미지,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례식장이라지만 웨딩홀만 있는게 아닙니다.단칸방 13개, 노래방 2개가 있어 모든 생일파티, 입시연, 동창모임 등 크고작은 피로연도 부담없이 치를 수 있습니다.
조춘학 대표가 가장 공을 많이 들이는 부서가 바로 주방이랍니다. 한식을 위주로 중식, 일식, 면식 조리에 능한
국가급 료리사들로 팀을 무어 168가지 료리를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켰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황관>에서는 고객에게 건강한 밥상을 차려주기 위해 식자재 선택과 구입, 위생환경에 각별히 신경을 쓰며, 신선도를 위해 랭동식품을 일률로 사용하지 않으며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당일 구입한 식자재는 당일에 소화하도록 엄격히 요구 하고 있답니다.
또한 례식장을
자기집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고 있답니다. 우선 홀내에 불필요한 물건들을 두지 않도록 직원들한테 요구하고 있으며 행사를 시작해서부터 끝마무리할 때까지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널직한 지상,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못해 주위를 맴돌 필요도 없고 4선, 37선, 38선, 39선,45선 선로뻐스가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황관>의 vip인 최녀사에게 "황관의 매력은 어디에 있냐"고 물은 적 있습니다.
최녀사는 "클래식한 환경이 마음에 듭니다. 굳이 결혼식이 아니더라도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생일파티, 친구모임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분위기 좋으니 술맛이 나고 체면도 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즘은 룸마다 맥주 한박스 무료증정이벤트까지 있어 찾는 고객이 더욱 많은 것 같습니다."며 때론 3~4명이 모일 때도 있는데 음식 가격이 착해서 전혀 부담이 없다고 말한다.
영상
환경이 아름답고 음식이 맛있고 례식장 사용비용이 싸고 교통이 편리하고 돋보이는 친절서비스로 <황관>은 늘
가성비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시죠?!
글 문야/사진 <황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