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시인대상무위원회는 주 14기 인대 대표직무를 사직할데 관한 윤림, 려계, 박림호, 전경호, 김철송, 김호운의 청구를 접수했다.안도현인대상무위원회는 주 14기 인대 대표직무를 사직할데 관한 왕연동, 전장걸의 청구를 접수했다. 연길시 선거단위에서 선출한 최건용, 림위, 도문시 선거단위에서 선출한 마강, 안도현 선거단위에서 선출한 박상우는 본 행정구역에서 전출됐다. 대표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윤림, 려계, 박림호, 전경호, 김철송, 김호운, 왕연동, 전장걸, 최건용, 림위, 마강,박상우의 대표자격을 중지한다. 선거법 관련규정에 따라 마강, 려계의 주 14기 인대상무위원회 위원직무를 상응하게 중지한다.
대표의 출석,결석 정황과 사업수요에 근거하여 관련 선거단위는 법에 따라 왕내훈, 리만수, 김욱, 김영훈, 정석은, 곽운봉, 한흥해, 최문식을 주 14기 인대대표로 보충선거했다. 주인대 상무위원회 대표자격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주인대 제14기 상무위원회 제18차 회의는 그들의 주14기 인대대표자격이 효과가 있음을 확인한다.
주 14기 인대대표 정원은 327명인데 현재 대표는 322명이며 주 14기 인대상무위원회의 구성인원 정원은 43명인데 실제 40명이다. 이를 공고한다.
연변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