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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업에 비전을 건 조선족사나이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6월12일 13시57분    조회:6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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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이름 : 김파

최상의 써비스로 관광객에게“려행의 행복감”을 전달해야 한다는 김파총경리 

중국 관광사이트 앞 5위권을 웃도는 “어디로 갈가(去哪儿网)”,“도우관광(途牛旅游)” 등 사이트, 국내 관광업계인사들이 관광업에 비전을 건 연변 조선족 사나이 김파에 엄지를 내밀고있다.

관광업으로 행복 전달

고향이 연길인 김파는 1년전 장가계관광산업에 대한 고찰을 마치고 지난달 환경국제려행사 제50호 분회사로 장가계에 려행사를 설립했다.

할빈공정대학 졸업후 김파는 상해에서 금융업, 당산에서 복장업 등 여러 업종에 종사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관광산업을 하는 친척의 소개로 2012년 장가계 관광업에 뛰여들게 된다.

일부 비정규적인 려행사에서 저가려행 지어 무료려행으로 관광객을 흡인했다가 강제쇼핑이거나 기타 비용추가 등으로 원가를 메우고 리윤을 얻으며 소비자를 손해하는 현상을 본 김파는 관광업의 초심인 진정한 써비스로 관광객에게 “관광의 행복감”을 전달해주기로 결심했던것이다.

시장조사를 거쳐 그는 관광지에 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 가장 주요한 원인인즉 당지 관광상품에 대한 리해를 깊이해 우수한 관광상품과 써비스에 주력하기 위한데 있었다.

이 또한 14년간 관광객을 모집해“수출”만을 해오던 환경국제려행사에 있어 획기적인 한획이기도 하다. 관광지에 회사를 설립해“관광객”을 접대하는 업무는 환경국제려행사에서 그가 첫사람이기때문, 이에 기타 49개 분회사는 적극적인 호응을 보이면서 상호 협력, 발전의 새 단계에 들어섰다며 기뻐하고있다.  

소비자 환영, 업계 인정

근 1년의 시험운영에서 그는 기타 분점과 합작을 통해 가격상 거품을 빼고 투명소비를 실현하고있으며 고객의 수요에 따른 창의적 상품개발과 써비스에 주력해왔다.

특히 매 관광객 접대시 회사 가이드들은 50원을 넣은 봉투를 관광객들한테 맡겨 자신의 써비스에 불만족할 경우 누구나 돈을 가져갈수 있도록 하게 하였다.

“지금까지 돈을 가져간 관광객은 한명도 없었다”는 김파총경리는 “얼마전 한국 로인부부 관광객으로부터 감사신을 받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품질경쟁력과 써비스로 시장을 열어갈것”이라고 밝혔다.

환경국제려행사 제50호 분회사 설립의식(5월 23일)에 참가한 국내 려행업 거두들과 장가계 정부인사들이 김파총경리의 경영리념, 업무능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회사 및 관련 관광상품을 고찰, 체험해본 국내 관광업 인사들은 김파총경리의 경영리념은 앞으로 추세이며 발전전망이 있다고 긍정하고있다.

중국청년려행사주식유한회사 총경리 리성강은 “강한 합작파트너를 찾았음에 기쁘다.”고 전했고 이유천하(易游天下)국제려행사 견호(甄浩)리사장은 “목적지관광 즉‘도착후 려행’은 미래 5-10년의 기회이고 도전이다. 직접 관광객을 맞아 려행상품을 제공하는 이 회사 려행상품, 써비스에 시름놓을수 있다.”며 친척, 친구의 장가계려행은 김파의 회사를 추천해주고싶다고 하였다.

김파총경리는“장가계에 이어 곧 장사, 봉황, 곤명, 황산에 지사를 설립할것이며 풍부한 관광상품으로 관광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해줄것”이라며 새 도약을 건다


길림신문 최화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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