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길시인민정부에서 주관하고 연길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에서 주최하는 2025 제7회 연길관광상품대회가 정식 공모를 시작했다.
이번 관광상품대회는 중화민족공동체의식 확고히 수립을 주선으로 하고 현지 문화관광 자원을 깊이있게 발굴하며 중국 조선족 문화자원 혁신전환 능력을 전면적으로 활성화하여 연길시 문화관광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추동하는 데 무게를 두었다.
료해에 따르면 대회는 ‘매력 연길, 례의는 이곳에’를 주제로 관광상품기업, 문화창작공방, 수공예자, 대학교 설계팀, 개인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광범위하게 문화관광 작품을 공모하게 되며 예비심사, 재심사, 최종평가 등 단계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하고 국내 유명 관광상품 전문가를 초청해 출품작을 현장에서 평가할 계획이다. 출품된 상품은 문화생활, 과학기술생활, 트렌드생활, 특산생활 등 4개 분야의 30여가지 류형에 따라 평의하게 된다.
활동은 4월 20일까지 신청을 접수하며 출품 단위 혹은 개인은 전자판 신청 자료를 지정 메일(165660974@qq.com)에 보내면 된다. 5월말에 시상식과 ‘연길시 무형문화유산 전시 및 연길 관광상품 장터’ 활동이 열릴 전망이다. 대회는 상금 1만원이 걸린 금상 3개와 상금 5,000원이 걸린 은상 5개, 상금 3,000원이 걸린 동상 10개를 설치했다. 상세한 신청사항과 참가상품 류형 및 요구, 지적소유권 관련 사항 등 내용은 ‘연길 관광’ 위챗 공중계정을 통해 료해할 수 있다.
/김영화기자
编辑:최화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