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국가민족사무위원회에서 료해한 데 따르면 최근 국가민족사무위원회와 재정부는 중앙재정의 련계를 강화하여 향촌진흥보조금(소수민족발전 임무) 프로젝트 관리를 추진하는 통지를 발부했고 민족지역의 빈곤퇴치 성과를 공고히 하고 농촌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며 ‘3가지 의미’ 요구를 착지하고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을 확고히 하며 중화민족공동체 건설 추진에 대한 명확한 포치를 진행했다.
통지는 각 지역은 자금 지원의 중점을 강조하고 소수민족발전기금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계획 및 선별하는 것은 빈곤퇴치 성과를 공고히 하고 확장하는 데 유리할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공동체의식을 확고히 하는 데도 유리하다. 여기에는 용도규정에 부합하는 변방부민 관련 프로젝트, 민족마을 건설 및 발전, 민족수공업 특색산업 발전 등이 포함된다.
통지는 각 지역에서 프로젝트 초기작업을 충분히 수행하고 프로젝트 실행을 질서 있게 추진하며 프로젝트 자산의 후속관리를 보완하고 성과 관리를 전면적으로 강화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실제상황에 맞춰 농업련계기제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프로젝트 자산의 효률성을 높여 자금 투입이 정책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통지는 각 급 민족사무부서는 주관부서의 책임을 성실하게 리행하고 재정부서와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명확히 했다. 지역 설정에 맞춰 초기 준비가 탄탄하고 충분하며 프로젝트 실행이 규범적이고 질서 있게 이루어지며 후속관리가 지속적으로 강력하며 각 단계가 효과적으로 련결되는 전 과정 자금사용관리기제를 구축하는 데 주력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