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부문 협동해 32 신규 주차공간 추가
관련 부문 책임자들이 실제 상황을 확인하고 론의하는 장면
연길시 진학가두 문경사회구역 풍만위 3, 4조는 부동산관리사무소가 없는 낡은 주택단지로 주차 문제가 가장 큰 골치거리였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저 진학가두 문경사회구역은 연길시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 연길시교통경찰대대와 적극적으로 조률했다.
행동 초기, 사회구역의 사업일군들은 기층의 뉴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 적극적으로 관할 구역의 주민, 상인들을 찾아 소통, 조률했고 주차 수요와 건의를 광범하게 수집했으며 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보장했다. 이어 연길시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은 군중들의 의견, 도로 상황, 자동차 이동량, 건물 분포 등 실제 상황과 결부하여 실행 가능한 주차자리 계획안을 작성했다.
시행 단계에서 연길시교통경찰대대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인원을 파견하여 주차선 표시 작업을 진행했다. 그들은 간격을 세밀히 측정하고 각도를 정확히 확정하여 각 주차자리 배치가 규범적이고 합리적이도록 보장했다. 뿐만 아니라 교통안전을 최대한 보장하는 동시에 공간을 효률적으로 리용했기에 새로운 주차자리 32개를 더 추가할수 있었다. 새로 추가된 주차자리는 장기간의 주차압력을 크게 완화시켜 주민들의 주차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다.
이번 행동은 사회구역, 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 교통경찰대대 및 주민들이 함께 건설하고 함께 관리하며 서로 공유하는 민생개선의 량호한 국면을 보여주었다. 초기 계획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여러 부문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했다. 사회구역은 뉴대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고 주택및도시농촌건설국과 교통경찰대대에서 전문적인 우세를 발휘했으며 주민들은 전반 과정에 참여 건의와 대책을 내놓아 낡은 주택단지의 주차문제를 함께 해결했다.
문경사회구역 관련 책임자는 “향후 사회구역에서는 여러 부문과 협력하여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관리기제를 보완할 것이다. 동시에 군중들이 사회구역 관리에 적극 참여하도록 격려하고 손잡고 민생문제를 해결하며 조화롭고 아름다운 사회구역 건설에 힘을 이바지할 것”이라고 피로했다.
/길림신문 리전기자
编辑:정현관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