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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개월 철도 고정자산투자 4,320억원(새로운 데터, 새로운 주목점)동기 대비 7.2% 증가
조글로미디어(ZOGLO) 2023년9월27일 15시19분    조회:4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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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경 9월 26일발 본사소식: 기자가 최근 중국국가철도그룹유한회사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전국철도는 고정자산투자 4,320억원을 완수해 동기 대비 7.2% 증가했다. 올해 전국철도는 고속철도 2,500킬로메터를 포함한 3,000킬로메터 이상의 새로운 로선이 운영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현대화된 철도기반시설체계가 서둘러 구축될 것이다.

일부 프로젝트는 전면적으로 준공되여 운영에 들어갔다. 청장철도 서녕-골무드구간 질적수준향상프로젝트 시공을 완수해 부흥호 고속렬차가 첫 운행에 들어갔으며 란신고속철도 란주-서녕구간 개조가 완공되여 시속 250킬로메터의 고표준 운영을 실현했으며 총길이가 482킬로메터에 달하는 귀남고속철도 전 로선이 운영에 들어가 려파역에서 출발하는 승객은 연인원수로 최대 1만 1,000명에 달했다.

여러 철도프로젝트가 곧 운영에 들어갈 것이다. 호녕연강고속철도, 복하고속철도, 천청철도 청백강-진강관구간이 시운행단계에 진입해 곧 운영에 들어갈 것이며 제정고속철도 산동구간, 창경황고속철도, 진흥 도시간 철도 등 프로젝트는 이미 합동시험을 시작했으며 전장철도 려강-샹그릴라구간, 서영-필절철도, 룡룡철도 룡암-무평구간 등 여러 프로젝트 건설도 막바지에 들어섰다.

일련의 건설중프로젝트가 착실하고 효과적으로 추진되였다. 대리기차역 옛터 재건이 전면적으로 시작되고 심백고속철도의 첫 1만메터를 초과한 터널이 순조롭게 관통되였으며 포은고속철도 녕하구간이 공식적으로 철도포장단계에 진입했으며 하이고속철도 철리-이춘구간 선행공사가 완공되였다.

1월부터 8월까지 국가철도는 25억 7,500만톤의 화물을 발송했는데 그중 발송한 컨테이너가 4억 6,800만톤에 달해 동기 대비 7.4% 증가했으며 복합운송의 대대적인 발전은 운송구조의 지속적인 최적화와 조정을 추진했다.

래원: 인민넷-조문판(편집: 김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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