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금목걸이 탔어요. 돈 적게 들이고 미용하고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되고...꿩먹고 알먹고 둥지털어 불때는 격이네요."
1월 7일, 청아성형외과(원장 안향화) 3주년 기념이벤트에서 행운의 여신은 1등상에 당첨돼 금목걸이를 받고 기쁨을 금치못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2등상 당첨자와 함께
3등상 당첨자와 함께
안향화 원장은 "성형수술을 한번 쯤 생각해보지 않은 여성이 없을정도로 성형미용이 활기를 띠고 있다. 외모의 아름다움과 함께 자신감으로 진정한 자신을 찾도록 도와주는 것이 청아성형외과가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한다."며 "청아성형외과가 오늘에 있기까지 모두 고객님들이 청아를 아끼고 믿어준 덕분"이라고 말했다.
청아성형외과 3주년을 맞으며 화이팅을 웨치는 직원들
조회 한장면
“눈은 마음의 창문이라고 했다. 눈과 코만 바꾸어도 이미지가 확 달라진다. 평소 눈꺼풀이 검은 눈동자를 가려 졸려보인다거나 눈을 뜨는 것이 힘겹게 느껴져 유독 눈이 작아보인다면 쌍꺼풀수술을 받기에 앞서 안검하수를 의심해봐야 한다. 이 경우 단순히 쌍꺼풀 수술만 하면 수술 전보다 더욱 힘없어보일수 있다.”
안향화원장은 최근 눈성형 트렌드는 눈의 크기와 모양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과의 비율을 따져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시술해야 한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선 전문의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방 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고객한테 믿음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는 안향화원장, 그는 시술전 고객한테 회복과정에서 나타날수 있는 문제, 시술효과 등 기술적인 면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해주어 고객한테 안전감을 주어야 한다고 말한다.
고객한테 믿음과 사랑을,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청아성형외과의 앞날은 밝을 수밖에...
조글로미디어 문야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9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